블랭크 "자사 상품 구매자 64%, 타인에게 추천"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이 자사의 주요 25개 상품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약 64%의 고객이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. .. |
ZDNet Korea | |
네오위즈, 폴란드 게임 개발사 ‘블랭크’에 전략적 투자 단행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네오위즈(공동대표 김승철, 배태근)는 13일 폴란드 게임 개발사 ‘블랭크 게임 스튜디오(블랭크)’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밝혔다. 투자금액은 1천700만 달러(약 224억 원)이다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 영차컴퍼니, 쥬라기 공원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운영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의 IP커머스를 담당하는 자회사 영차컴퍼니(대표 이영재)가 유니버설 스튜디오(Universal Studios)의 쥬라기 공원(Jurassic Park) 팝업스토어를 9일.. |
ZDNet Korea | |
"지역 빈집 체험 공간으로"…SK매직, 블랭크와 맞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SK매직은 건축기반 소셜벤처 블랭크와 '지역 빈집재생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협약(MOU)'을 체결하고 경북 영주시 빈집을 리노베이션한 지역거주형 공유주택 '유.. |
ZDNet Korea | |
흑자 소식 전해온 스타트업의 공통점 세 가지
IT일반 최근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스타트업계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‘성장’에서 ‘이익’으로 바뀌고 있습니다. 투자가 활발하게 이뤄질 당시는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고 시장을 장악하는 것이 마치 공식처럼 .. |
아웃스탠딩 | |
블랭크, 상반기 흑자전환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은 상반기 영업이익이 흑자로 전환했다고 21일 밝혔다. 2021년도 116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한 회사는 지난해 45억9천만원의 손실을 기록해 적자 폭을 줄여왔으며 올해.. |
ZDNet Korea | |
국내 주요 스타트업 창업자 50명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
IT일반 사실 이전에도 국내 유명창업자들의 지분율을 모아보는 기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. 그 기사에 등장하는 창업자들은 이미 굴지의 대기업 혹은 유니콘 반열에 오른 기업들의 케이스라 ‘스타트업 창업자’란.. |
아웃스탠딩 | |
SK엔펄스, 3분기 'CMP 슬러리' 상용화 돌입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SKC의 자회사 SKC엔펄스가 올 3분기부터 반도체 사업 내 주요 신제품인 CMP 슬러리의 상용화에 들어간다. 9일 SKC는 2023년 2분기 경영실적 발표회를 열고 회사의 반도체 소.. |
ZDNet Korea | |
2019년 예비 유니콘들은 유니콘이 됐을까요?
IT일반 예비 유니콘은 어떻게 됐을까요? 중소벤처기업부는 매년 ‘예비 유니콘’을 뽑고 있습니다. 2019년에 처음으로 예비 유니콘들을 선정했는데요. 2019년 예비 유니콘이었던 그들은 지금 유니콘.. |
아웃스탠딩 | |
“미디어커머스는 ‘믿거페’로 한물가지 않았나요?”에 대한 에이피알 김병훈
IT일반 페이스북(메타)이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홀린 듯이 광고를 시청한 적 있지 않나요? 단 몇 주 만에 깐 달걀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부터 눌어붙은 찌꺼기를 단번에 녹여주는 신비한 약품까지. .. |
아웃스탠딩 | |
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, 몽실 아기베개 출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의 리빙 브랜드 바디럽에서 아기베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. 바디럽 베개 라인은 2017년 출시한 마약베개 이후 약 180만개의 베개를 판매하며 국내 대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, ‘레이블스토어’ 별도 법인으로 분리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 자체 커머스 플랫폼 ‘레이블스토어’를 별도 법인으로 분리한다고 19일 밝혔다. 레이블스토어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이 2019년에 론칭한 커머스 플랫폼으로, 개인 채널.. |
ZDNet Korea | |
바디럽 퓨어썸은 어떻게 필터 샤워기 강자가 됐나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한 번 사용하면 절대 끊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필터 샤워기가 아닐까 싶다. 필터가 서서히 변하는 것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으니 더더욱 그렇다. 몇년 전만해도 필터 샤워기는 다소 .. |
ZDNet Korea | |
유튜브 채널 베이버스 스튜디오, NFT 아트워크 경매 낙찰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음악채널 베이버스 스튜디오(Baverse Studio)가 진행한 NFT(Non-Fungible Token, 대체 불가능 토큰) 아트워크 경매가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코퍼레이션, ‘영차컴퍼니’와 합작법인 “IP 커머스 강화”
벤처/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, 이하 블랭크)이 IP 전문 기업인 영차컴퍼니(대표 이영재)와 합작 법인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IP 커머스를 확장한다고 15일 밝혔다. 양사는 합작법인을 통해 기존 블랭크.. |
벤처스퀘어 | |
블랭크코퍼레이션, ‘영차컴퍼니’와 합작법인 설립…IP커머스 강화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, 이하 블랭크)이 IP(지적재산권) 전문 기업인 영차컴퍼니(대표 이영재)와 합작 법인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IP 커머스를 확장한다고 15일 밝혔다. 양사는 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 모도리, 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 코퍼레이션의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2021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작은 거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. ‘유튜브 웍스 어워즈’는 매년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마케팅 .. |
ZDNet Korea | |
베이버스 스튜디오, 신규 콘텐츠 ‘웰컴 투 마이 베이버스’ 공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 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자사의 유튜브 음악 채널 베이버스 스튜디오를 통해 두 번째 프로젝트 ‘웰컴 투 마이 베이버스'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. 베이버스 스튜디.. |
ZDNet Korea | |
반려동물 브랜드 아르르, 최대 60% 할인 행사 진행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자사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‘아르르’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30일 오전 11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주일간 할인 및 적립금을 지급하.. |
ZDNet Korea | |
워케이션부터 억대 주거 지원까지, 스타트업 복지 전성시대
벤처/스타트업 스타트업 ‘복지’가 회사 별로 다채롭게 제시되며 전성시대를 맞이했다. 먼저 MZ세대 직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쟈비스앤빌런즈의 워케이션부터 여행지원금, 억대에 달하는 주택 자금 대출 지원 등 대기업에.. |
벤처스퀘어 | |
블랭크의 콘텐츠는 ‘커머스 콘텐츠’가 아니다?
IT일반 이름은 황한주 드라마 제작사 마케팅 피디죠. 그는 마스크팩과 치킨 PPL을 드라마 속에 안착시켜야 합니다. 주인공이 집에서 쉬는 장면을 촬영할 때 마스크팩을 붙.. |
아웃스탠딩 | |
40조 ‘키즈시장’ 주목한 스타트업… 온라인 기반 사업 확대
벤처/스타트업 국내 주요 스타트업들이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키즈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. 자녀수 감소에도 아동 1인당 소비 금액은 늘어나는 추세다. 유엔인구기금의 분석에 따르면 2019년 한국 출산율은 198.. |
벤처스퀘어 | |
[뉴스後]’1조 가치’ 블랭크가 ‘치즈 볼’ 판 사연
IT일반 최근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유튜버 ‘빠더너스’의 굿즈(기념품)를 1시간 만에 완판해 화제를 모았습니다. 25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‘빠더너스’ 문상훈은 생.. |
Bloter.net | |
블랭크, 인기뮤지션 참여 신개념 웹툰 ‘가사툰’ 연재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자체 제작한 유튜브 인터렉티브 웹툰 드라마 채널 댓글툰에 인기 뮤지션이 협업한 콘텐츠 가사툰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.가사툰은 국내 대표 뮤지션들이.. |
ZDNet Korea | |
스파크플러스, ‘블랭크키즈’ 어린이집 입주사 이용 지원
벤처/스타트업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블랭크코퍼레이션(이하 블랭크)과 협약을 맺고 직장 어린이집 블랭크 키즈의 입주사 이용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. 블랭크 키즈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설립한 직장 어린이집이다... |
벤처스퀘어 | |
스파크플러스, ‘블랭크 키즈’ 어린이집 이용 지원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(대표 목진건)가 블랭크코퍼레이션과 협약을 통해 직장 어린이집 '블랭크 키즈'의 입주사 이용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.블랭크 키즈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설립한 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 바디럽, 현빈 광고로 해외 진출 박차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배우 현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.바디럽은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'신뢰'와 '안심'을 주제로.. |
ZDNet Korea | |
‘미디어커머스’ 블랭크의 지난해 실적과 앞으로 계획은?
IT일반 최근 감사보고서 발표시즌과 맞물려 2019년 비상장기업들의 실적 및 재무상태가 공개됐습니다. 이를 토대로 IT벤처업계 주요 플레이어들의 비즈니스 현황에 대해 살펴보고자 하는데요. .. |
아웃스탠딩 | |
블랭크, 수육대장·믹스 도시락 신규 간편식 출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, 이하 블랭크)이 자체 기획 간편식 제품을 연달아 선보이는 등 식품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.최근, 온라인 수육집을 표방한 '수육대장'과 지중해식 건강식단을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코퍼레이션, 인터렉티브 웹툰 ‘댓글툰’ 스토리 작가 찾는다
벤처/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자체 제작한 유튜브 인터렉티브 웹툰 드라마 채널 댓글툰에서 스토리 작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. 댓글툰은 구독자가 남긴 댓글을 바탕으로 서사 되는 유튜브 인터렉티브 웹툰.. |
벤처스퀘어 | |
블랭크 웹툰 드라마 댓글툰, 스토리 작가 공모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자체 제작한 유튜브 인터렉티브 웹툰 드라마 채널 댓글툰에서 스토리 작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.댓글툰은 구독자가 남긴 댓글을 바탕으로 서사.. |
ZDNet Korea | |
SKC, 日 의존도 90% 이상인 반도체용 블랭크마스크 하반기 국내 양산
IT일반 블랭크마스크 국산화가 가능해졌다.블랭크마스크는 반도체 핵심소재로 그동안 일본 의존도가 90%에 달했다. 그동안 민관은 일본 수출규제에 맞서 자립화를 추진해왔다.산업통상자원부는 종합 소재 전문기업 S.. |
IT조선 : 전체기사 | |
SKC, 반도체용 하이엔드급 블랭크마스크 연내 양산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SKC는 일본 의존도가 90% 이상인 불화아르곤(ArF)용 등 하이엔드급 블랭크 마스크(Blank Mask) 시제품을 생산해 국내 수요기업과 테스트를 거쳐 하반기 본격 양산 예정이라.. |
ZDNet Korea | |
‘고간지’, 블랭크가 선택한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
IT일반 *이 글은 외부 필자인 채반석님의 기고입니다. 대부분의 콘텐츠 관련 일이 그렇지만, 영상은 특히나 손이 많이 갑니다. 기획 단계부터 완성, 유통까지 어느 하나.. |
아웃스탠딩 | |
블랭크는 어떤 새로운 실험을 하고 있을까?
IT일반 미디어 커머스 ‘블랭크 코퍼레이션’ 신선한 컨셉의 상품과 우수한 SNS 콘텐츠 마케팅이 이 회사의 큰 장점인데요. (참조 – 블랭크 ‘완.. |
아웃스탠딩 | |
블랭크 “커머스 플랫폼 ‘제제’ 출시 한 달… 회원 2만 명 돌파”
벤처/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6일 개발한 자체 커머스 플랫폼 제제(zeze) 누적회원수가 베타 서비스 진행 한 달 만에 2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. 제제는 모이면 싸진다는 서비스 가치를 지향하며 그룹구매, .. |
벤처스퀘어 | |
스타트업 블랭크, 직장 어린이집 설립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, 이하 블랭크)이 자체 직장 어린이집 '블랭크 키즈' 설립을 마치고 3월2일 정식 개원한다고 밝혔다.블랭크 키즈는 블랭크코퍼레이션 남대광 대표가 사재를 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 직장 어린이집 ‘블랭크 키즈’ 설립.. 남대광 대표 사재 출연
벤처/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(이하 블랭크)이 자체 직장 어린이집 블랭크 키즈 설립을 마치고 오는 3월 2일 정식 개원한다고 20일 밝혔다. 블랭크 키즈는 블랭크코퍼레이션 남대광 대표가 사재를 출연해 마련한 시설.. |
벤처스퀘어 | |
블랭크, 뽀로로와 손잡고 글로벌 키즈 시장 공략
벤처/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(이하 블랭크)이 애니메이션 전문 기획사 아이코닉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. 아이코닉스는 뽀롱뽀롱 뽀로로, 꼬마버스 타요, 띠띠뽀 띠띠보 등 국산 창작 애니메이의.. |
벤처스퀘어 | |
블랭크-아이코닉스, 키즈 시장 공략 힘 모은다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, 이하 블랭크)은 애니메이션 전문 기획사 아이코닉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.아이코닉스는 '뽀롱뽀롱 뽀로로', '꼬마버스 타요', '띠.. |
ZDNet Korea | |
잘나가는 스타트업들의 흥미로운 내부 카피 모음
IT일반 “100-1=0이다” “커뮤니케이션은 아름답지 않다” “구다리가 나오나요?” “잡담이 경쟁력이다” “.. |
아웃스탠딩 | |
아모레퍼시픽 블랭크, ‘[ ] 섀도우’ 10종 출시
기술/뉴테크 |
테크홀릭 | |
블랭크씨, 키즈 크리에이터 최다은 영입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의 융합형 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블랭크씨(대표 강인구, 남대광)가 키즈 크리에이터 최다은을 영입했다.최다은은 유튜브 채널 '유라야 놀자'의 1대 유라언니로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, 허지웅 유튜브 고민상담 채널 연다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과 함께 유튜브 예능 콘텐츠 '허지웅답기'를 제작한다고 14일 밝혔다.'허지웅답기'는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허지웅이 출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, 유튜브 예능 콘텐츠 ‘구인구집’ 선보여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초보 자취생과 함께하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 '구인구집'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.구인구집은 학업 및 취직으로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20대 자취생과 함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 ‘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’ 참가자 모집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자체 제작한 유튜브 최대 규모 패션 웹예능 콘텐츠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 제작을 공개하고,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.고등학생 간지대회.. |
ZDNet Korea | |
블랭크코퍼레이션, ‘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’ 참가자 모집
벤처/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자체 제작한 유튜브 패션 웹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.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Z세대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. .. |
벤처스퀘어 | |
블랭크 에이노멀, 홈케어 스프레이 출시
IT일반 [지디넷코리아] 블랭크코퍼레이션(대표 남대광)은 자사의 향기 전문 브랜드 에이노멀이 인기 유튜버 '세림'과 함께 제작한 노멀 스프레이 홈케어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.세림은 자취 생활 및 .. |
ZDNet Korea |